집을 사는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2020. 6. 15. 07:35카테고리 없음


집을 사는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부동산을 한 번도 사 본 적이 없다면 아마 손해를 볼까 하는 생각에 주눅이 들 것이다.


다행히도, 지능적인 부동산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조언들이 있다.


꿈의 재산을 소유하는 것은 현실이 될 수 있다.


아래에는 부동산 구매 노력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나열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갖거나 가질 계획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집을 보아야 한다.


안전도 생각해봐.


수영장이나 계단은 어린 아이들에게 큰 위험을 준다.


이 집에서 아이들을 키웠다면 안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주를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이 보고 있는 지역과 이웃에 대해 온라인으로 조사하라.


온라인에는 심지어 가장 작은 도시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는 여러 사이트가 있다.


부동산 구입을 약속하기 전에 인구, 실업률, 중간 급여, 자녀가 있는 가구 수, 거주자의 평균 연령 등 이 지역의 모든 인구 정보를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하려고 하지만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거절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집을 좀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이나 방법이 있을 수 있다.


마감 비용을 부담하거나 이사하기 전에 몇 가지 수리를 제안할 수 있다.




집을 살 때는 5년, 10년 후의 생활이 어떨지 생각해 보라.


현재 자녀가 없을 수도 있지만, 자녀가 있을 때 여전히 거주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지역 학교의 질을 살펴봐야 한다.




새 부동산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한 기금을 적립한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계약금, 은행 수수료 및 친정세 등이 포함된다.


마감 비용에는 학교세나 개선 채권 같은 다른 항목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훌륭한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다면 리모델링과 보수공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즉각적인 투자 수익이다.


때때로 그것은 당신이 투자한 것보다 더 많이 상승할 것이다.




온라인에 접속해서 당신이 사고자 하는 모든 집 지역의 성범죄자 등록부를 검색해봐.


거의 모든 주에는 공공 성범죄자 등록제가 있지만, 부동산 중개업자와 개인 판매업자들은 성범죄자들이 근처에 산다는 사실을 강조하지 않을 것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을 사용하여 자신의 연구로 정보를 검증한다.




가정은 특히 추운 기후에 있는 재산이 아니라면 가족실에 벽난로만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벽난로가 하나라도 있고 하나 이상이 있으면 그것을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할 수 있다.




훌륭한 부동산 중개인을 찾는 것은 주택 구입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 선택한 에이전트는 성공적인 트랜잭션의 이력이 있어야 한다.


항상 고객 서비스에 가장 헌신적인 에이전트를 식별하기 위해 충분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부동산에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숙제를 해야 한다.


많은 개인들이 일을 생각하지 않고 부동산 시장에 뛰어들고, 그들은 절대 관여하지 말았어야 할 부동산을 산다.


이것은 그들에게 시간과 돈을 들일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떤 재산을 사기 전에 반드시 주변지역, 지역범죄율, 재산연령 등을 알아내도록 하라.




부동산은 처음에는 파악하기 힘들겠지만, 연구와 상식을 통해 이 복잡한 세상에 익숙해짐에 따라 빠르게 발전할 것이다.


이런 팁들을 적용해서 부동산에 더 많은 자원을 찾는다면 당신은 훨씬 더 똑똑한 구매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