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에 대한 더 나은 요금 협상을 하는 방법

2020. 6. 15. 07:37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보험에 대한 더 나은 요금 협상을 하는 방법



사고가 났을 때 재정난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차에 맞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래 기사에서는 당신의 브로커나 에이전트로부터 올바른 질문을 하는 방법, 어떤 커버리지를 구입해야 하는지, 그리고 중복 커버리지를 피하는 방법을 설명할 것이다.


기사를 읽고 보험 전문가에게 올바른 질문을 하십시오.




10대 운전자의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보험에 가입할 경우 보험료를 덜 낼 것인지, 아니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보험에 가입할 때 그냥 추가해야 하는지를 반드시 결정해야 한다.


관련 차량에 따라 다른 정책을 구입하는 것이 전체적으로 더 저렴할 수 있다.




정책 속도를 낮게 유지하기 위해 커버리지가 소멸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보험 가입자를 계속 바꾸면 보장범위가 소멸되고 요율이 높아진다.


보험회사들은 보험 가입의 격차를 싫어하고, 만약 그들이 알게 되면 당신의 요금을 인상할 것이다.




어떤 차량은 본질적으로 다른 차량보다 보험에 들기가 더 비싸다.


더 비싼 차를 사려면 결국 보험료를 더 내야 한다.


가장 비용 효과적인 선택은 당신이 좋아하는 간단하지만 안전한 차량을 찾는 것이다.




보험회사들은 법적으로 요구되는 범위를 넘는 광범위한 보험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신은 이것들로 더 높은 프리미엄을 갖게 될 것이지만, 그것들은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 맞으면 보호받을 수 있는 무보험 운전자 보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반드시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사고가 났을 때 당신이 만들어 낸 혼란에 대해 주머니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3개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기술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재산상의 손해 배상 책임을 지는 것은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공제 금액을 올려서 돈을 절약해라.


비록 여러분이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만, 여러분이 더 높은 공제를 위해 돈을 저축할 수 있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공제액을 더 많이 내면 보험료를 더 아낄 수 있다.




이사할 거면 지금 고려 중인 지역의 자동차 보험료율을 살펴보는 게 현명한 생각이다.


종종 주별 요율은 절도 사고의 가능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대부분의 시골 지역은 대도시보다 보험 가입률이 낮다.




10대에게 차를 사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그들이 가족용 자동차 중 하나를 운전하게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기존 보험에 10대 운전자를 추가하는 것도 훨씬 덜 비쌀 것이다.


아이들이 좋은 성적을 받으면 할인도 가능하다.




가능한 경우 정책에서 다른 드라이버를 제거하십시오.


보험계약에서 관련 없는 운전자를 제거하면 보험 가입률이 떨어질 수 있다.




그 웹사이트에는 당신이 확인해야 할 "소비자 불만 비율"이 포함될 것이다.


이 숫자는 해당 제공자가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청구 비율을 나타낸다.




자동차 보험 회사들은 명성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그들이 대중의 눈에 띄는 곳에 있는 것을 조사함으로써 가장 좋은 서비스를 받는다.


제대로 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단지 최저 요금을 받는 것 이상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 보험에 대해 거의 또는 거의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다면, 이것이 당신이 받게 될 서비스 수준이나 정책 지원으로 바뀐다고 해도 놀라지 마라.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생활이 덜 어려워질 것이다.


제대로 된 보험 혜택을 받는 것은 사고의 여파를 헤쳐 나가는 데 필요한 재정을 확보한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이 기사에 제시된 조언을 활용하여 현재 귀하에게 적합한 취재를 받으십시오.